여수 아트디오션 갤러리, 김창완 특별 기획 초대전 개최멀티테이너 김창완이 붓으로 하는 이야기 ‘붓으로 보다’, 7월 27일까지과감한 붓질 속에서 그의 노래처럼 순수한 진심이 담긴 김창완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전시가 여수 아트디오션 갤러리에서 지난 30일부터 열렸다. 150여 점의 그림이 전시되는 이번 초대전은 ‘붓으로 보다’라는 타이틀을 달고 7월 27일까지 개최된다.
이날 아트디오션 갤러리를 방문한 김창완 작가는 “음악으로도 많이 만나 뵙고 있지만 보다 더 순수한 세계에서 만나 뵙고 싶어서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오셔서 꽃구경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박은경 아트디오션 갤러리 관장은 “김창완의 앞으로의 작가 생활을 기대하며 2023년 아트디오션 갤러리 초대전이 또 한 번 김창완 예술의 역사에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라며, “그가 지내온 세월과 경험을 이야기하는 그림들과 그가 부른 노랫말처럼 붓으로 하는 이야기를 보시면 따뜻한 위로와 새로운 도전의 마음을 가지고 가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제25회를 맞는 여수 아트디오션 갤러리의 해당 전시는 여수 디오션 호텔 1층 로비에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문화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디오션리조트 여수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