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컴그룹 청리움, '사람과 자연의 만남’ 가을축제 성황리에 마쳐

사람과 자연의 만남 - 청리움

한국문화경제신문 | 기사입력 2023/10/20 [16:01]

한컴그룹 청리움, '사람과 자연의 만남’ 가을축제 성황리에 마쳐

사람과 자연의 만남 - 청리움

한국문화경제신문 | 입력 : 2023/10/20 [16:01]

 

한컴그룹 청리움(대표이사 주경택)은 지난 17일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소재 청리움에서 가을맞이 사람과 자연의 만남축제를 개최했다.

한컴그룹의 관련 협력사,파트너사 및 임직원 등이 참여한 이번 축제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자연속에서 산책하고 자연을 느끼며 인문학적 소양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인문·예술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 설악면 청리움에서 자라는 차나무 꽃  © 한국문화경제신문

전문 해설사가 안내하는 오감만족 숲트레킹은 자연적인 정원을 거닐면서  명상, 숲 이야기를 나누는 산림치유의 시간과 숲 트래킹을 하면서 차나무의 꽃향기와 계곡물소리로 자연과 하나가 되고 밤이며 잣을 주우며 자연을 담을 수 있는 시간도 주어졌다. 산 중턱에 있는 다례원에서는 김미수(인천무형문화제 11호 규방다례전수

) 명인의 차이야기와  다례,차시음 시간은 단연 최고의 체험이었다.

본 건물동 2층에서는 조용헌작가,김진명 작가,혜문스님의 작가와의 만남시간으로 조용헌 작가는 저서 조용헌의 영지순례에 등장하는 청리움의 특별한 공간을 소개하며 인간의 삶과 자연의 이치에 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고 김진명작가는 신작 풍수전쟁속 사회의식과 작품 세계를 들여다 보며 법의 중요성을 주제로 강의시간을 가졌다.


이날의 주류는 비어바나사와 C막걸리사의 무제한 시음코너가 준비되었고  메인 무대에서는 K-술 풍류 콘서트에서는 "비어바나"와" C막걸리" 맥주와 양조장 대표의 미니 토크쇼가 진행되었다.

 

이어 우리가락 좋은씨고흥풀이 시간에는 젊은 국악밴드 악셀(SELL), 한국예술종합학교 단원들의 난봉가,승무,전통음악 집단 샛 등의  전통 공연이 조명과 함께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고, 축제의 마지막 피날레는 대형가수 주현미가 장식했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가평 쌀엿,가평잣,생목이버섯,사과대추등 농민이 직접 판매할 수 있는 파머스 마켓을 운영하고 저녁 만찬은 가평군에서 재배한 사과, 버섯, , 고기 등 가평 농산물로 만든 건강한 밥상 뷔페를 마련하여  오감만족 눈길을 끌었다.

▲ 좌,(사)한국문화관광협의회  이기정 회장.우,한컴그룹 주경택대표이사 ©한국문화경제신문

 이번 행사를 기획한 주경택 청리움 대표이사는 이번 축제는 가평설악, 맑은 정기가 모이는 곳 청리움에서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져 좋은 기운을 나누고 모든 분들께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를 했다 참석해 주신 모든분들과 지역사회와의 원활한 교류를 통해 청리움의 가치를 조금씩 넓혀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컴그룹은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적극 기원합니다▲

▲ 좌로부터 사)한국문화관광협의회 이기정 회장,한컴그룹 김상철회장,(주)팜피아 성환근대표 ©한국문화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청리움, 지현우, 한컴그룹, 가을축제, 가평, 설악, 가평설악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진해 군항제 벚꽃 축제에 재난안전보안관 파견
이전
1/5
다음